분당 조박사짬뽕 / 조박사짬뽕짜장 / 경기 성남시 중식당 맛집

2020. 1. 8. 09:53맛집

조박사짬뽕짜장 중식당

8.16 나의 오늘

요즘 날이 많이 선선해졌는데도 더워서 잠에서 깼다 땀이 뻘뻘나서 일어나자 마자 폭풍샤워를 했다 그리고 보이차 500ml보이차 마신지 2주차 정도 되었는데 일단 숙변제거에 딱월한 것 같다 숙변이 제거 되니 몸무게도 조금씩 빠지는 느낌 나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목적이 아니니 음식을 가리는 것 없이 전부 먹어서 그런가 0205 정도 이지만

판교 조박사수타짬뽕/동판교맛집

조박사 수타 짬뽕 동판교 봇들마을8단지앞 상가에 있는조박사 수타짬뽕을갔어요 배달이 안되는 곳이라가서 먹어야 된다는배달이 되면 집에서편하게 수타짬뽕을먹을수 있을텐데저녁시간이면 항상만석인 짜장면집중화요리는다 맛있는거 같아요 짜장면짬뽕볶음밥탕수육

[2017.09.14] 경기도 성남시 조박사 수타 짬뽕 [명품해물짬뽕]

분당구 동판교로에 있는 수타 해물 짬뽕집이다 모범음식점이고 가게 규모도 꽤 되는편 짬뽕 전문점으로 TV 출연도 하신 듯 매운맛 선택도 가능하고 짬제비라고 해면과 수제

청년희망재단이 추천하는 맛집 183탄 『조박사짬뽕짜장-경기도...

조박사짬뽕짜장경기도분당 맛집막 추운 날도 아니고그렇다고 화사한 봄날도 아닌 지금이럴 때가 가장 애매하단 말이지 옷 입기가 애매하냐고 놉 그것도 그거지만이런 날엔 뭘 먹으면 좋을지메뉴 정하기가 참 애매하단 말이야 이미지 출처 MBC 아빠 어디가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맛집은평범하지만 뭔가 특식을 먹는 거

[판교/ 삼평동] 조박사 수타 짬뽕 짜장 _ 매운 짬뽕

리치는  중국집에서 고량주 마시는걸 좋아하는데도저히 맞춰줄 수 없는 취향고량주 향이 싫어서 질색이다 어쨋든 판교 놀러왔다가 중국집에서 술 먹고 싶다 길래매번 가보자고 말만하던 조박사 짬뽕집에 가보기로맨날 가까운 최고집 손짬뽕만 갔었는데 뭔가 항상 불친절한 느낌이라 새로운 곳을 뚫어보고 싶었다  요즘 갤럭시 8 사서 사진의 신세계를 느끼는 중인

비오는날엔 짬뽕이 최고!

오늘 엄마랑 집 주변 짬뽕짜장을 다녀왔다 판교역 주변 조박사짬뽕짜장이제 장마가 시작되서 그런지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이 무진장 먹고싶었다 우리가 3시쯤 가서 사람이 없는거지원래는 사람 정말 바글바글 한 집이다 우리는 명품해물짬뽕 1 중간맛깐풍탕수육 1 중 으로 주문했다 여름메뉴들도 준비되어있다 해물짬뽕 원래는 중간맛도 엄청 맵다는데오늘은

판교맛집 판교짬뽕짜장이맛있는 조박사

판교에맛있는 짬뽕집이있다 해서온조박사수타짬뽕짜짱 8단지상가에잇어용메뉴판이구요 점심시간에 혼자 가서제돈즈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요렇게 정말기본적인것을준비해주시구오 원래사람이가득가득하다 던데제가왓을땐요정두그리고 티비에도나왓데여짠그맛있다는짬제비순한맛중간맛매운맛으로조절선택가능순한맛도맵다길래순한맛선택홍합이랑 바디락가득가득짬제

판교 조박사 매운짬뽕 맛있는 중국집

판교 조박사에서 맛있게 매운짬뽕 먹고 옴 비가 오는날 다이어트는 해야하지만비오는날엔 짬뽕이지 하면서 엄마랑 방문엄마가 평소에 짬뽕중 제일 좋아한다고 하신곳 메뉴판 수제비도 합친 짬제비도 있고 여러 요리류도 있다 찹쌀탕수육은 없는듯 우린 둘이먹을거라 해물짬뽕 중간맛과탕수육 중짜 주문 나는 짬뽕밥을 좋아

조박사 짱뽕짜장 배고플때 먹으니 맛있다 ㅎ

내일 종합검진을 예약해놓고 오전부터 굶고 있네요 근데 갑자기 중요한 약속이 잡혀서급 지방출장을 가야되는 상황이라 급하게 연기를하고나서 배도 고프고 해서 중국집으로 갔네요 가니까 점심시간도 지난 터라 손님도없고 해서 손자장면을 시켰네요 없어도 진짜 없네요 사람이 종업원들이 졸고 있는 틈을 이용해서 문가에자리잡고

[판교 맛집] 조박사 짬뽕

판교 아파트 단지쪽에 있는 조박사 짬뽕 짜장맛있어요 짬뽕 메뉴들에는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동판교맛집<조박사수타짬뽕짜장>

판교 보평중학교 근처에수타짬뽕 수타짜장조박사짬뽕짜장 다녀왔어요 판교 맛집답게수타짬뽕맛도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얼큰한 짬뽕이 생각나면찾게되는곳이에요 방송에도 소개된 맛집이에요 동판교맛집 조박사 메뉴 참고하세요 짜장면 먹을 생각에기분좋아진 혁이외식 줄여야하는데애미가 미안타 조박사 수타짜

판교 조박사 수타짬뽕/수타짜장

짜장먹고싶다 해서 판교 조박사 짬뽕짜장에서저녁식사 하고 왔어요 저녁 8시가 넘어서 갔는데도사람이 많네요 탕수육중도 시켰는데젤 먼저 나왔어요 짜장곱배기 얼큰한 짬뽕까지 항상 탕수육은 남았는데혁이가 넘 잘 먹어서시킨거 맛있게 다 먹고왔네요 율이는 언제나처

판교 조박사 메뉴/수타짬뽕 사랑♡

판교 조박사 수타짬뽕동판교에는 맛있는 중국집이 많지 않다 자주 시켜 먹는 근처 배달 중국집은짜장면은 맛있지만 짬뽕이 정말 아이올시다 그래서 아이들 짜장면 시켜주고 난 뒤에남편은 조박사에서 짬뽕을 포장해 온다 판교 중국집 조박사는 배달을 하지 않기 때문에전화 주문을 하고 매장에 가면바로 포장을 해주신다근교에 이 집만큼 맛있는 짬뽕집은 없는 듯

동판교 조박사수타중국집~!!!

안녕하세요 반해요 반해언니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너무좋아서 가까운 신구대식물원에가보려다가 잠깐들려 수타손짜장집인 조박사에 왔습니다 아시다시피전 막 블로거를 시작한 초보블로거바로 그랬더랬져다들찍는 메뉴판사진어디에포스팅하기 여전히 쑥쓰럽네요 아직 적응 중이니 이해해주세요 조박사는 배달안하는 중국집입니당저희 들어갔을땐

[동판교] 조박사 짬뽕 짜장

20170722인도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2차로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지인이 나한테 꼭 맛보여주고 싶은 짬뽕이 있다고한다 본인은 순한맛으로 먹어도 다음날 괴로울 정도로 매운 짬뽕을 파는 집이 있다고 소화도 시킬 겸 슬슬 걸어서 짬뽕집이 있는 동판교로 조박사 짬뽕 짜장 메뉴

판교-조박사짬뽕짜장

집 가는길에 눈 여겨 봤던 중국집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퇴근길에 급 탕수육 먹고싶어서남푠 오늘 짬뽕 탕수육 외식하자 주차장은 가게 뒷편에 위치하고 있지만갓길에 여러 차 들이 주차 되어 있어서 우리도 그냥 갓길주차근데 나중에 알았지만 후 주차단속해서 띡지 끊었다는 하하하하하하하하비싼 중국집 먹었지

맛집 - 분당맛집(조박사수타짬뽕)

맛집 분당맛집조박사수타짬뽕안녕하세요 한국문화센터 경기광주지부에서 리본아트선물포장을 담당하고 있는모꼬지MOKKOZI 입니다 어제 제가 오랫만에 짬뽕집에 갔다 왔어요 정말 친한 동생이 제가 매운음식 좋아하는걸 알기 때문에추천해주는 짬뽕집으로 소개해준 동생과 함께 갔다 왔지요 우선 결론은제가 먹어본 짬뽕 중에서는 제 입맛에 제일 맞

[판교 맛집] 해물짬뽕 맛집 추천 - 조박사 짬뽕 짜장

안녕하세요 별랑구입니다 오늘은 판교맛집 판교해물짬뽕맛집조박사짬뽕짜장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잔나비 가 자주 가는 추천맛집 이에요 저번주 토요일 AK플라자분당점잔나비버스킹 을 보고나서귀여운 잔팬 동생들과 먹으러 다녀왔어요 버스킹도 윤결존에서 1열로 봤어요 _ 명품조박사짬뽕짜장판교역 근처

판교 조박사수타짬뽕수타짜장

단무지 양파 이상하게도 평생 생양파는 먹지를 않는데 중국집 가면 한두개는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 짬뽕 순한맛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나는 볶음밥 볶음밥 양은 정량 둘이서 짬뽕 둘에 요리는 쉽지 않은 집 양이 너무 많아서

[판교맛집] 조박사 수타 짬뽕, 짬뽕 맛집 추천 추천

  판교 맛집 조박사 수타 짬뽕 후기   회사가 판교라서 판교 인근에 있는 맛집은 다 돌아다녀봤는데 이 부근에 가본곳 중에서 괜찮았던 곳은 1 홍루원 2 홍대교동짬뽕 3 조박사 수타짬뽕   홍루원은 정말 괜찮았고 홍대 교동짬뽕은맛이 너무 강하다 신랑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갈때마다 너무

https://muhooni.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참치월드

 

경기 고양시 맛집 '참치월드'

참치월드 생선회 화정동에 위치한 참치전문점 방문 후기 조아 고양시 화정동에서 가장 오래된 참치집(장소이동) 오너분이 그대로 하고 계신 참치월드...가볼만한 집 (Google 번역) 여전히 존재에서 몇 chamchi 바..

m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