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빛퀴진 음료수 / 채빛퀴진 뷔페

2020. 1. 21. 21:17맛집

채빛퀴진 뷔페

그 이름도 찬란한 생일 기념 데이트를 하고 왔다 사실 생일 기념이라기에 내 생일은 6월 데이트는 8월로 간격이 꽤 크다 하지만 8월 데이트라고 칭하자니 감동이 없고 뷔페 데이트라고 부르자니 먹기 위해 만나는 것 같았다

평범하게 8월 데이트나 뷔페 데이트라고 생각했다면 정말 정말 서운하지는 않고 조금 서운했을텐데 말이다

하지만 뷔페라서 다른 음료수를 맘껏 먹을 수 있으니 또 용서가 되는 것 같기도 했다

사실 조금씩 자주 먹는 타입이라 금방 배가 불러서 뷔페는 잘 안 가게 되는데 대게가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만족스러웠다

또 마시고 싶다 고기 위주의 오빠 접시 면과 밀가루 고기가 섞인 내 접시 원래 면 요리를 좋아해서 뷔페에서도 항상 면 요리를 먹는다  탕수육은 처음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져왔는데 그새 식어서 맛이 없었다

보통 뷔페 음식 한 번 먹고 마는데 여러 번 먹은 거 생각하면 괜찮았나보다만두는 영 인기가 없는지 맛이 없었다고 했다

오빠가 점심과 저녁 가격 다르게 받으면서 저거 주는 거면 뷔페 입장에서 가성비 짱인 것 같다고 했다

내가 주문해서 먹었던 돈코츠 라멘 뷔페에 돈코츠 라멘 있는 걸 처음 보는 것 같아서 먹어봤다

의자의 색이 대부분 원색이라서 고급 뷔페의 느낌은 조금 떨어지는 듯 했다

뷔페 가서 마지막에 이렇게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다

밤에 보니 더욱 예쁘다 물에 흐드러지게 번지는 빛의 색깔이 정말 정말 아름답다사실 기분도 별로였고 원래 뷔페 가면 두 접시가 끝이라 걱정이 많았다

다른 뷔페에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파스타 피자 스시 등이 오히려 별로였고 비싸보이는 메뉴들이 괜찮았던 것 같다

뷔페이다

반포한강공원 세빛둥둥섬 뷔페드디어 저도 다녀왔습니다가기 전날 부터 엄청난 기대를 품고 채빛퀴진 점심 먹고 온 후기아 방문 전 혹시나 할인프로모션이 있나하고 검색했더니 8월 한달 동안 네이버 예약시 할인8월에 방문 예정인 분들 예악하고 가서요

평일에는 11시30분 오픈으로 부랴부랴 점심시간 전에 도착 채빛퀴진가격 이날 저는 차를 타고 방문했지만아무래도 반포한강쪽에 위치해 사실 뚜벅가 가기에는 힘든 위치하지만 이제는 걱정NO고속터미널역에서 셔틀버스 운행중인새빛둥둥섬 뷔페프리미엄뷔페는 다르구나싶은 개인생각 분명 평일 월요일 11시40분경 채빛퀴진에 착석 이미 그 전부터 음식 드시고 계시는분이 엄청나다12시쯤 이미 만석 느낌이다

할리스 동해묵호점 바다를 보며 먹으니까 맛이 두 배

3층까지 있고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할리스커피였어요3층에서 바라본 풍경자리가 엄청 많았어요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동생이 찍어줫는데 엄청 좋아하고 있는 저의 손동생이 시킨 딸기치즈케익빙수맛있었는데 이가 시려서 동생이 거의 다 먹었어요이거 진짜 존맛치즈퐁듀바게트볼인데 바게트빵이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치즈퐁듀도 포크로 해서 빵에 올려 먹었는데 진짜진짜진짜 존맛탱이건 아빠 음료순데 아빠는 카페인 먹으면 안 돼서 제가 시켜준 스퀴즈레몬스파클링 음료수제가 시킨 건 복숭아자두스파클링 음료수바닥에 복숭아가 잘게 있어서 음료수 먹을 때 씹히는데 이 맛은 살짝 코코팜 음료수 느낌이주차장도 자리가 많았어요동해에 여행 가셔서 카페 가실 거면 할리스커피도 추천해요

예돈돈까스 돈가스

위치는 예돈돈까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7번길 13 상세보기 이매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점심시간이라서 주변에 혼밥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돈가스집 발견 예돈이라는 돈가스 전문점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돈가스집인데 나름 맛도 있고 옛날 돈가스 맛을 느낄 수 있다 짠 맛 좋은 돈가스 양도 푸짐하고 일단 시각적으로 혼밥 성공이다 이제 맛을 볼 시간인데 맛은 옛날식 돈가스 맛있다 돈가스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돈가스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씹는 맛 또한 좋았다 옛날 돈가스 정을 느낄 수 있다 돈가스 하나만 판매하는 곳인데 한 번쯤 생각 날듯 하다 너무 배도고프고 문득 돈가스가 먹고싶어 같이간 동생이 추천해준 분당이 맛있는 돈가스집중 하나인 예돈에 갔습니다 수내동 맛집 예돈돈가스 전문점에서 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예돈돈가스는 메뉴가 딱 1가지입니다 그만큼 맛에 자신있다는것이죠 처음엔 스프가 나오고 메인인 돈가스가 나오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오래되고 정리가

청춘삼겹 한식

태영식육식당 육류,고기요리

https://mehooni.tistory.com/entry/인천-미추홀구-맛집-먹자집

 

인천 미추홀구 맛집 '먹자집'

먹자집 한식 주안 닭도리탕 맛있는 집 방문 후기 너무 더움 여름엔^^ 고기 맛있음. 고기 맛있어요 근데 많이 먹기엔 약간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맛 친절 분위기 만족스러운 곳^^ 역시언제가도 맛있어요 맛있음..

mehooni.tistory.com